트루인포, MS가 인수한 CRM 솔루션 17일 국내 소개

서울 광화문 한국MS 사무실에서 무료 세미나

컴퓨팅입력 :2015/12/10 13:11

마이크로소프트(MS)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 파트너 '트루인포(대표 신수원)'는 오는 17일 한국MS 서울 광화문 사무실에서 'CRM 토크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MS 다이나믹스CRM 새 버전을 소개하고 소셜미디어와 고객 포털을 연동하는 '파라추어(Parature)'를 한국에 선보이는 자리다. 파라추어는 지난해 1월 MS에 1억달러(약 1천175억원)에 인수된 CRM 소프트웨어 업체다. 이 기술을 활용한 다이나믹스CRM은 지난해 5월 업데이트됐다.

[☞관련기사: MS, 클라우드 고객관리 업체 패러추어 인수]

[☞관련기사: MS, 다이나믹스CRM 업데이트 시작]

다음주 열릴 트루인포의 세미나에서는 유영석 한국MS 상무의 환영사, '더 쉽고 빠른 고객관계 관리하기', '고객과의 소통미디어 만들기', '고객을 위한 고객이야기' 주제발표 순서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에는 어쿠스틱 밴드 공연도 준비됐다고 트루인포 측은 밝혔다.

관련기사

트루인포 관계자는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최근 출시된 파라추어와 같은 새로운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행사는 17일 오후 1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한국MS 광화문 사무실 11층에서 진행된다. 세부일정은 트루인포 홈페이지(www.trueinf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문의는 전화(070-4639-0600)나 메일(kyu@trueinfo.co.kr)로 가능하다.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