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부천 전시장 신규 오픈

카테크입력 :2015/12/08 10:15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경기도 부천시에 폭스바겐 부천 전시장을 새로 오픈하고 부천 지역 및 인천, 경기 서부 지역 고객 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폭스바겐 부천 전시장은 부천 지역의 높은 고객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인천 및 경기 서부 지역까지 고객 네트워크를 확장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실제 폭스바겐은 지난해 부천 지역 내 전체 수입차 브랜드 중에서 가장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했고, 올 상반기 전체 수입차 브랜드 판매량에서도 1위(개인고객 기준) 를 차지하며 부천 지역에서 두드러진 신장세를 나타냈다.

이번에 오픈한 부천 전시장은 연면적 324.89㎡ 규모로, 총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부천 전시장은 경인 고속도로와 인접해 부천 지역뿐만 아니라 인천과 경기 서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높은 지리적 이점도 있다. 또 전시장 주변으로는 백화점, 마트, 시청, 공원 등 핵심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부천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이 더욱 확대됐다.

관련기사

이밖에 부천 전시장 고객은 마이스터모터스 인천 구월 서비스센터 및 신흥 서비스센터, 그리고 염창 서비스센터와의 인접한 네트워크로 보다 편리하게 폭스바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기준 마이스터모터스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부천 전시장을 통해 부천 지역 고객은 물론 인천과 경기 서부 지역 고객들에게도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폭스바겐과 마이스터모터스는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기 위해 항상 최상의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