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은 스터디맥스와 영어교육서비스 '스피킹맥스'를 공동마케팅과 단독판매 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스피킹맥스 내에 있는 '왕초보 리스타트'부터 'MBA & BIZ편'까지 모든 코스를 1년6개월 동안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올인원 마스터패키지 365+180' 단독 특가 패키지를 구성해 판매한다. 티몬은 이 단독 상품의 인지도와 매출 확대를 위해 다양한 크로스 미디어 노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스피킹맥스는 티몬에서 2011년 첫 판매를 시작한 이후 줄곧 티몬의 교육부문 판매 1위 타이틀을 유지해왔다. 이로 인해 스피킹맥스는 사이트 방문자 수가 1천만 명을 돌파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였고, 소셜커머스에서의 교육 콘텐츠 판매 확대를 견인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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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티몬과의 이번 MOU를 통해 고객층을 확대하는 한편 더욱 실용적인 프로그램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티켓몬스터 하성원 최고운영책임자는 “국내 최고 수준인 스피킹맥스의 교육 콘텐츠를 단독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