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애피스토게임즈(대표 황부기, 신태환)가 개발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미니몬마스터즈’의 첫 번째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에 동시 서비스되고 있는 ‘미니몬마스터즈’는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첫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심연의 틈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를 다수 추가한다.
먼저 미니몬의 특수 능력을 영웅에게 부여할 수 있는 영혼석 시스템을 추가한다. 4성 이상의 미니몬을 영혼석에 주입시키고 이를 영웅에게 장착시키는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는 심연의 틈을 개방한다. 해당 콘텐츠에는 탐사 지역의 속성과 동일한 속성의 영웅만 참가할 수 있으며 최대 4명의 영웅을 팀으로 편성해 공략이 가능하다. 신규 미니몬 릴리스도 추가된다.
관련기사
- 파티게임즈 '미니몬마스터즈', iOS 버전 글로벌 출시2015.11.19
- 31일 할로윈 기념, 게임 업계 이벤트 풍성2015.11.19
- 파티게임즈 '아이러브맞고' 사전예약 시작2015.11.19
- 파티게임즈, '미니몬마스터즈' 글로벌 동시 출시2015.11.19
이 외에도 길가메쉬, 진라이 등 핵심 영웅 다수의 밸런스를 조정하며 영웅의 탑 자동 반복 기능 추가, 영웅 강화 비용 하향 조정, 길드원 출석 시스템 추가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기존 시스템도 대폭 개선한다.
파티게임즈는 ‘미니몬마스터즈’의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시 직후부터 실시하고 있는 출석 체크 보상을 대폭 강화한다. 이용자는 누적 출석일수 27일째에는 5성 캐릭터 소환권을, 28일째에는 돌연변이 진화석을 100%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