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건빵PC방 10주년 기념 이벤트

게임입력 :2015/11/16 15:38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밀리터리 1인칭슈팅(FPS) 게임 스페셜포스가 건빵PC방(스페셜포스 가맹 PC방)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PC방 담당자의 땡큐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0년간 꾸준한 사랑을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게임머니, 아이템 및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해당 기간 동안 게임머니 4천SP와 '대박폭탄500' 3개를 매일 1회 제공하고,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PC방 담당자의 자필 손편지도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 된다.

관련기사

여기에 건빵PC방만의 재미로 보는 랭킹도 소개된다. 10년간 PC방에서 게임을 즐긴 이용자 중 가장 많은 플레이 시간과 플레이 판수를 기록한 이용자의 TOP 5, 전국 PC방 중 가장 높은 ‘스페셜포스’ 플레이 시간을 기록한 PC방 등이 공개된다. 순위에 오른 이용자들에게는 헤드셋, 의류, 모자 등 스페셜포스 4종 기념세트를 선물하며, 1위 PC방에게는 손님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된다.

한편 스페셜포스는 그간 정액제로만 판매되던 PC방 상품을 PC방 점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정량제 서비스도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가맹점 증가 효과는 물론 많은 이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PC방 혜택을 경험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