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1인칭 슈팅(FPS)게임 아이언사이트가 금일 알파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슈팅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표방하고 나선 아이언사이트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소이탄, EMP수류탄, 미끼수류탄 등의 신 무기 사용으로 색다른 재미를 주는 한편, 정찰 및 전투를 지원하는 드론을 이용해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는 FPS 게임이다.
이번 알파테스트는 오는 15일(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지난 8일까지 진행된 참가자 모집 당첨자와 티저 페이지를 통해 ‘아이언사이트 알리미’ 신청을 한 게이머들이 참여 대상이다.

아이언사이트는 이번 알파테스트에서 팀 섬멸전, 수색폭파전, AI(인공지능) 팀 섬멸전 모드 3종, 댐, 마트, 아일랜드 등을 배경으로 하는 맵 5종, 40여 종 이상의 무기, 핵심 콘텐츠인 드론 16종 등의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아이언사이트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슈팅게임의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하는 것은 물론,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분석해 게임성 검증에도 힘쓸 방침이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G, 모바일 신작 '핑거나이츠' 日 성적 좋아2015.11.12
- ‘아이언사이트’, 알파테스트 참가자 모집2015.11.12
- 네오위즈게임즈, 웹 MMORPG ‘대물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2015.11.12
- FPS 블랙스쿼드, 'BSN 리그 시즌2' 성황리 종료2015.11.12
알파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4일동안 출석할 때마다 희귀총기 4종을 매일 지급하며, 4일연속 출석 시에는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5, 10, 20레벨 등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음료교환권, 영화예매권, 스피커 등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접속한 모든 이용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이 밖에도 알파테스트 설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마우스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