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무료영상편집 서비스 ‘곰믹스’ 곧 오픈

티저페이지 오픈, 체험단 10일까지 모집

인터넷입력 :2015/11/05 11:04

그래텍(대표 곽정욱)은 쉽고 간단한 편집기능을 통해 개성 있는 영상을 만들 수 있는 무료영상편집 프로그램 '곰믹스'의 출시를 앞두고 티저페이지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그래텍은 TV예능처럼 자막을 입히고, 좋아하는 음악을 BGM으로 깔아 나만의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영상편집 프로그램 곰믹스를 개발, 출시를 앞두고 있다.

그래텍은 곰믹스 티저페이지를 공개하면서 프로그램에 대한 전체적인 설명과 함께 사전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체험단은 곰믹스를 사전에 사용해 봄으로써 영상편집 프로그램의 장단점을 비교해 보고 개인적인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안하면 된다.

관련기사

체험단원은 티저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일까지 모집하며, 선정된 체험단원 전원에게는 곰캐시가 증정된다. 더불어 곰믹스 사용후기를 개인 SNS에 게재한 단원에게는 별도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체험단원은 11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17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그래텍 박정민 마케팅실장은 “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편집하는 일이 일상화 된 요즘 사전 체험을 통해 사용자가 진정 무엇을 찾고 원하는지 파악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아이디어와 의견을 적극 반영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