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히어로스톤'이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히어로스톤은 풍성한 콘텐츠와 각 영웅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전략적 전투 시스템까지 RPG의 장점을 고루 갖춘 모바일게임이다. ▲ RPG 장르에 걸 맞는 방대한 콘텐츠와 다양한 경쟁요소 ▲ 공격형/ 지원형/ 기교형/ 방어형 등 개성 넘치는 4종의 영웅(캐릭터)들 ▲ 캐릭터 특성에 따라 특화된 영웅 스킬 및 성장 시스템 등이 강점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3늘부터 오는 9일까지 일주일 간 실시되며 게임에 대한 주요 콘텐츠와 전반적인 게임성을 비롯해 전투 시스템 등 안정성 점검을 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신청자는 카카오 게임샵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후 접속 가능하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 '윈드소울', 라인 통해 세계로2015.11.03
- 위메이드엔터 '히어로스톤' 사전 테스트 참가자 모집2015.11.03
- 위메이드-텐센트, '로스트사가' 중국 테스트 시작2015.11.03
- 하지원이 선택한 게임, '소울앤스톤' 뭐길래2015.11.03
위메이드는 이를 기념해 히어로스톤 CBT에 참여해 15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카카오 코인을 지급하고 20레벨 이상 달성 시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4성 영웅을 선물한다. CBT 기간 동안 출석한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6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및 게임 접속 시 자동으로 응모 되는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CBT 진행 시 이용자들이 획득한 보석은 정식 출시하면 플레이 기간에 따라 보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히어로스톤은 CBT 이후 참여자들의 충분한 의견을 수렴한 후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정식 오픈 한다는 방침이며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우선 서비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