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일이삼국지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주요 안드로이드 마켓 3사에 동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일이삼국지는 삼국지 영웅 캐릭터의 특징을 3D로 표현하고 캐주얼 형태에 맞게 각색한 TCG 형태의 전략 RPG로,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간편한 조작법을 통해 유비, 관우, 장비, 여포, 제갈량 등 삼국지 영웅을 육성하고 나만의 팀을 만들어 전장, 관문돌파, 대부호, 국가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룽투코리아는 일이삼국지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 17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게임을 이용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SBS 어워즈 페스티벌(SAF) 초대권을 증정한다. SBS 어워즈 페스티벌은 한 해를 빛낸 최고의 스타들과 시청자가 함께 하는 국내 최초 방송 축제로 SBS 인기 드라마, 예능, 시사 교양, 라디오 등과 연말 시상식을 결합한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관련기사
- '스타레전드'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2015.10.27
- 일이삼국지,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2015.10.27
- 텐센트-룽투코리아, 크로스파이어IP로 슈팅 게임 개발2015.10.27
- 룽투코리아, '크로스파이어' 모바일 게임 만든다2015.10.27
그 밖에도 게임 다운로드 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인 ‘닭치고 12’종을 증정하고 접속만 해도 하루 1만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등 5종의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일이삼국지를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일이삼국지 for Kakao’와 함께 게임도 즐기고 SBS 어워드 페스티벌(SAF) 티켓도 챙겨서 연말에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