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이 프리미어리그 소속 맨유와 맨시티(맨체스터 시티 FC)의 경기 관람 이벤트를 25일 진행했다.
한국GM은 9월 말부터 10월 중순까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과 맨유 팬클럽 약 150여명을 여의도 IFC몰 CGV에 초청했다.
초청된 팬들은 25일 밤 11시(한국 시간 기준)부터 진행된 맨유와 맨시티의 빅 매치 경기를 함께 관람하며 열띤 응원을 펼쳤다. 한국GM은 현장에서 진행된 각종 퀴즈와 이벤트를 통해 맨유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응원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쉐보레는 최근 영국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 7년 간의 공식 유니폼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됐다.
관련기사
- 한국GM, '쉐보레 RV 오토캠핑' 행사 개최2015.10.26
- 한국GM, 임직원 대상 '쉐보레 품질 워크숍' 개최2015.10.26
- 한국GM, 새 CEO에 제임스 김 선임2015.10.26
- 한국GM, 다문화가족 부부 30쌍 합동 결혼식 지원2015.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