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아, 출시 앞서 사전 비공개 테스트 시작

게임입력 :2015/10/08 12:59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역할수행게임(RPG) 이데아 사전 테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정식 출시 전 최종 점검을 위한 것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 중 10만 명을 선발해 진행한다. 당첨 여부 및 게임 설치 방법은 8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세계관을 연결해주는 7개의 스토리 모드 △최강 길드에 도전하는 최대 21대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이용자간 협동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보스전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다양한 스킬 조합으로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3,150개의 장비 등 ‘이데아’만의 풍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사전 테스트를 시작한 이데아.

또한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 때 사용한 닉네임을 정식 출시 후에도 선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대규모 길드전을 통해 온라인에서 경험했던 긴장감 넘치는 협동전투의 재미를 이데아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모바일 RPG의 새로운 진화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 적극적인 참여와 솔직한 의견 많이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데아’는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최대 21대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단행본 4권 분량의 방대한 세계관 등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RPG로 지난 5월 기자간담회에서 첫 공개한 이후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