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아, 사전 예약 참가자 50만 명 돌파

게임입력 :2015/10/05 17:14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대작 RPG(역할수행게임) 이데아(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5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이데아는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최대 21대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단행본 4권 분량의 방대한 세계관 등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RPG로 지난 5월 기자간담회에서 첫 공개한 이후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지.아이.조’ 시리즈와 ‘레드2’,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등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한 이병헌을 홍보 모델로 선정해 이데아의 대중적 인지도 확산은 물론 게임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이 같은 기대를 반영하듯 지난 1일(목)부터 진행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수는 시작 하루 만에 20만 명, 5일(월) 현재 5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사전 예약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은 물론 테스트 전임에도 불구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가 12만 명을 넘어서는 등 이데아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며, “조만간 사전 테스트 일정을 비롯해 홍보 모델 이병헌의 다양한 활약상이 공개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한정판 날개 아이템 및 사파이어 50개를 증정함과 동시에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 참여 기회를 부여한다.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는 이데아의 정식 출시 전 최종 점검을 위한 자리로 이달 중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