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 김태우가 부른 OST ‘글로리’ 공개

게임입력 :2015/10/06 18:15    수정: 2015/10/06 19:55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아이마(AIMA)의 신규 OST 음원으로 인기 가수 김태우가 부른 ‘글로리(Glory)’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아이마 OST 네 곡 중 마지막 라인업으로 공개된 ‘글로리’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테라노어’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영웅의 의지를 표현한 곡으로, 웅장한 사운드에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김태우가 불렀다.

신규 음원과 함께 음원 녹음 현장을 담은 메이킹필름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이번 곡의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은 강화성 작곡가와 가수 김태우가 등장, 전반적인 작곡 의도 및 녹음 작업 과정 등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아이마 OST 음원은 아이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해볼 수 있으며,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 뮤직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아이마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OST 메이킹필름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영상을 공유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니 헤드셋(4명)’, ‘문화상품권(4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한편 넥슨은 지난 달 23일 인기 가수 양파의 ‘I’ll be there’를 시작으로 신소희의 ‘염원’, 차여울의 ‘Rune’ 등 OST 음원을 연이어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마 OST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