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주차시 어려움을 겪는 초보 운전자를 위한 주차 강습 프로그램인 '제2회 드라이빙 클래스: 두근두근 파킹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드라이빙 클래스'는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가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5월 수도권 고객 대상 행사가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최초 실시된 바 있다. 이어 오는 11월 7일 2회 행사가 부산 벡스코에서 지방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문 드라이버와 함께 ▲전면주차 ▲후면주차 ▲평행주차 등 다양한 주차 상황에 대한 이론 및 실습 교육이 진행되며, 오전조와 오후조 각 20명씩 총 2차수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골든벨 퀴즈 형식의 이론교육은 유명 레이서 권봄이씨가 진행을 맡아 주차요령 등을 알려줄 예정이며, 실습교육은 전문강사의 지도 아래 주차라인 등 주차장 환경을 사실적으로 반영한 실습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1회차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개인별 실습시간을 확대했다. 또 사전 추첨 행사를 통해 선발된 2명의 참가자들의 경우 권봄이 레이서의 1대1 실습 강의를 받을 예정이다. 기아차는 교육 중 진행될 퀴즈, 실습, 이벤트 결과에 따라 세차용품, 운전 관련 안전용품, 드라이빙 슈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美 법원 "현대기아차, 특허 침해 배상해야”2015.10.05
- 기아차, 9월 판매 전년比 0.9%↓...해외부진 지속2015.10.05
- 현대·기아차 3개 모델, 북미 '올해의 차' 후보2015.10.05
- 현대기아차 품질 수장 전격 교체…왜?2015.10.05
이번 드라이빙 클래스 참가를 희망하는 레드멤버스 고객들은 오는 23일까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와 모바일 사이트(http://m.red.kia.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행사 일정 및 당첨자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실생활에 밀접한 교육 위주로 진행되는 '드라이빙 클래스'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운전교육 등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