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는 전국 전시장에서 토요타 하이브리드 차량 구매고객 및 기존 보유 고객에게 자사 제작한 차량 부착용 '스마트 하이브리드 피플 뱃지'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리우스, 프리우스V, 캠리 하이브리드 등 국내 판매 토요타 하이브리드 뿐만 아니라 병행 수입된 모든 토요타 하이브리드 모델이 캠페인 대상이다.
아울러 고객이 자신의 토요타 하이브리드에 배지를 부착하고 토요타 페이스북 '스마트 하이브리드 피플 뱃지 이벤트 페이지(http://www.toyota.co.kr/contents/hybrid/smart_peop...)'에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한국토요타 "하이브리드車 보급 확대 아이디어 공모"2015.10.02
- 현대차 HEV전용차 'AE' 내년 출격...프리우스' 잡을까2015.10.02
- 토요타, 獨서 '뉴 C-HR 컨셉트' 공개2015.10.02
- 한국토요타, 서울시와 에코드라이브 확산 업무협약2015.10.02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국내에서 이산화탄소 배출이 77g/Km로 가장 적은 '프리우스'를 비롯해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오너들의 자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차원에서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