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물 온라인', 22일 사전 비공개 테스트 돌입

게임입력 :2015/09/15 13:59

박소연 기자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게임 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대물 온라인’의 사전 비공개 테스트(CBT) 일정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대물 온라인은 삼국지 소재의 3D 웹 MMORPG로 삼국지 내 주요 영웅들의 등장과 NPC 대화 음성 및 실시간 애니메이션, 자체 개발한 3D엔진으로 만든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삼국지의 배경과 화려한 액션을 구현했다.

특히 대물 온라인은 일시적으로 전장의 강력한 화신으로 다시 태어나는 용장 시스템, 삼국지의 뛰어난 영웅들에게 도전하여 1:1 전투를 펼치는 청사유명 시스템, 나만의 군단을 형성하여 영토전쟁에 참여하는 출정 시스템, 무장의 속성치와 부가효과를 상승시킬 수 있는 강화 시스템을 통해 전투의 묘미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대물 온라인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 동안의 CBT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게임성 및 흥행성을 검증받겠다는 계획이다. 대물 온라인 CBT는 푸푸게임 계정을 보유한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보경 PM은 “이엔피게임즈가 하반기에 선보일 3D 웹 MMORPG 대물 온라인의 CBT 일정을 공개했다”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BT에 참여하셔서 독보적인 스케일을 먼저 접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