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왈츠', 사전 테스트 참가자 모집

게임입력 :2015/09/10 16:42

박소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블레이드 왈츠’의 사전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블레이드 왈츠는 간단한 조작으로 자연스럽고 경쾌한 연속 타격과 마무리 일격을 가하는 강렬한 피니쉬 기술을 펼칠 수 있는 액션 RPG다. 특히 총, 검, 해머를 무기로 사용하는 3명의 캐릭터를 바꿔가며 전투를 벌이는 전략적인 태그 플레이가 가능하며 한시적으로 동료 캐릭터도 소환할 수도 있어 한 번의 플레이에도 화려하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 게임은 시나리오를 통해 진행되는 모험 스테이지는 물론 이용자 간 대결 모드(PVP), 보스 레이드, 재료 던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캐릭터 코스튬 및 장비 진화 시스템도 제공해 캐릭터와 이용자 간의 밀착감을 높였다.

넷마블은 사전 테스트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참가자 전원에게 젬(게임재화) 100개와 팀 레벨 달성 수준에 따라 최대 3만 원 상당의 한정판 방어구 코스튬 3종을 지급하며 테스트 기간 중 생성한 캐릭터명을 출시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블레이드 왈츠의 최종 게임성을 검증하는 사전 테스트를 이달 중 진행한 후 내달 중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블레이드 왈츠는 여러 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운용할 수 있도록 제작돼 함께하는 재미를 높였고 쉽고 경쾌한 콤보 타격을 통해 다채로운 액션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올 하반기 색다른 액션 RPG로 주목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