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언더월드' 사전예약 시작

게임입력 :2015/09/07 10:45

박소연 기자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언더월드:라이칸의 귀환(이하 언더월드)’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언더월드는 라이칸과 뱀파이어 사이의 종족전쟁을 토대로 세계관이 펼쳐지는 모바일 액션 RPG로 흥미로운 설정과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하는 다채로운 시스템이 강점이다.

특히 일정 조건 달성 시 강력한 라이칸으로 변신해 싸우는 라이칸 변신 시스템과 자동모드임에도 무작정 스킬을 날리지 않고 상황에 따라 효과적으로 싸우는 실시간 반영 전투는 강력하고 효율적인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한다.

관련기사

언드월드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한 언더월드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원활한 게임 진행을 돕는 팬더 펫을 포함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서는 갤럭시 S6 엣지(1명)와 영화 언더월드 DVD(5명), 문화상품권 5천원(200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언더월드 공식 카페에 가입하는 이용자들에게 클린티켓 3장과 2레벨 생명석 1개를 지급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언더월드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며 “사전예약과 동시에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하니 출시 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을 한가득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