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고객 초청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제휴 캐피털사인 KB캐피탈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지난 5~6일 충남 태안 달산포 비치캠핑장에서 진행됐으며, 쌍용차 고객 200가족 총 800여명이 참가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사운드오브뮤직은 쌍용차가 가족 단위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자 즐거운 아웃도어 생활 제안의 장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여왔다는 평가다.

이번 행사에서는 해변 연날리기, 조브볼 체험,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럭키볼 경품행사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또 김현정, 울랄라세션 등 인기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매지컬 나이트(Magical Night) 뮤직 콘서트'도 열렸다.
관련기사
- 쌍용차, 유로6 모델 출시 기념 한가위 시승단 모집2015.09.07
- 쌍용차, 티볼리 롱바디 'XLV-Air' 렌더링 이미지 공개2015.09.07
- 쌍용차, 유로6 적용 렉스턴 W·코란도 투리스모 2.2 출시2015.09.07
- 티볼리 '승승장구'...쌍용차 8월, 10.3%↑ '폭증'2015.09.07
이밖에 ▲티볼리(TIVOLI) 브랜드 콜렉션 프리론칭 기념 DJ 클럽파티 ▲식·음료 및 아웃도어용품 등 20여개 협찬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체험 프렌즈마켓존 ▲캠핑 더치요리 체험 ▲티볼리 디젤 및 LET 2.2 차량 전시와 함께 특색 있는 아웃도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 용품 전시 및 참가자 차량 대상 무상점검서비스도 함께 이뤄졌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정세윤씨(38.부산광역시)는 "유쾌하고 내실 있는 프로그램들로 여름에 다녀온 휴가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아이들이 더 좋아해 향후에 열리는 아웃도어 행사에도 꼭 참가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