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코리아포럼 컨퍼런스 9월 1일 개최

컴퓨팅입력 :2015/08/28 16:43

헬스케어IT업체 연합체인 헬스케어코리아포럼이 내달 1일과 3일 각각 부산 호텔농심, 서울 엘타워에서 정기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제 20회를 맞는 헬스케어코리아포럼 정기 컨퍼런스는 의료 현장의 다양한 현장 경험과 실증 사례를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해 매 회 400명 이상의 의료정보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헬스케어 세미나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헬스케어 전체 트렌드를 조망하고 각 분야별 솔루션, 하드웨어, 의료장비 등 헬스케어 IT 전반을 살펴보는 총 15개 강연세션과, 17개 전시부스가 마련된다.

관련기사

강연 세션은 ▲사물인터넷과 빅데이터, ▲헬스케어 인프라 개선 방안, ▲의료산업(병원)의 접근제어 도입 필요성, ▲의료IT 선진화 및 고도화를 위한 최적의 스토리지 시스템-올플래시 어레이 소개, ▲스마트 의료 서비스-전자문서 & 영상서비스, ▲빈틈없는 병의원 개인정보 보호방안(PC,매체,출력물,웹,DB), ▲현실로 다가온 스마트 호스피털, ▲병원 중요 시스템들의 빠른 중복 제거 백업 적용 사례, ▲스마트 의료정보를 안전하게! Raon 통합모바일보안, ▲새로운 비즈니스 프린팅 솔루션, ▲ICT 기술 융합 스마트 병원, ▲헬스케어 통신망 고도화 전략, ▲실시간 분석을 통한 완벽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확보, ▲병원 환경에 적합한 HP 제품 및 솔루션 소개, ▲유헬스케어 동향 및 병원 적용 방안 등이다.

최현묵 헬스케어코리아포럼 의장은 “회를 거듭할수록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받아 이제는 400명이 넘는 전문가들이 찾는 대표 헬스케어 컨퍼런스로 성장했다"면서, "앞으로도 풍부한 컨텐츠와 유용한 정보로 우리나라 헬스케어 IT가 국내를 넘어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는데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