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WAN최적화 솔루션 박스·MS CRM도 대응

컴퓨팅입력 :2015/08/18 19:00

리버베드테크놀로지는 WAN최적화솔루션 스틸헤드9.1 버전을 18일 출시했다.

스틸헤드9.1은 하이브리드WAN구간에서 애플리케이션 가시성, 최적화, 통제성을 제공한다. 신제품이 하이브리드네트워크상의 애플리케이션을 데이터와 사용자 위치에 관계 없이 안전하게 전달하며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기대성능을 보장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리버베드는 스틸헤드의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최적화 대상을 확대해 기존 세일즈포스 및 마이크로소프트(MS) 오피스365 지원에 더해 박스(Box), 서비스나우(ServiceNow), SAP 석세스팩터스, MS다이ㄴ믹스CRM에 대한 범용 라이선싱과 성능 최적화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스틸헤드는 설치형 인프라,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 SaaS를 혼용하는 기업 환경에서 지연 극복, 네트워크 경로 제어, 대역폭과 인프라 비용 관리, QoS 보장, 네트워크 가시성 확보를 돕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솔루션으로 묘사된다.

폴 오파렐(Paul O’Farrell) 리버베드 스틸헤드 및 스틸퓨전 제품 그룹 총괄 선임부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성능은 이제 사업 성과와 직결되며, 스틸헤드9.1은 더 뛰어난 보안성과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전례없이 클라우드와 인터넷의 장점을 활용케 해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