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중동 지역에 고급형 제품 매장을 잇달아 개설하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올 상반기 이란(테헤란), 레바논(베이루트)에 이어 최근 요르단에도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요르단의 수도 암만 시내의 프리미엄 가전 상권인 메카 스트리트(Mecca Street)에 오픈한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요르단 내 브랜드 매장 중 최대규모인 430제곱미터(㎡)다.
이 매장은 65인치 울트라 올레드 TV, 105인치 곡면 울트라HD TV,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19kg 대용량 드럼세탁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G4 등 LG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원스톱 명품관’이다.
이곳은 방문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편의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최신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배울 수 있는 ‘에듀케이션센터’로도 활용된다.
LG전자는 매장의 외관을 유리소재로 적용해 고객들이 매장 밖에서도 매장 안의 제품들을 들여다 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움직이는 영상을 LED 스크린으로 보여주는 비디오 필라(Video Pillar)를 매장 외벽에 설치해 매장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매장 개설 행사에는요르단 상공부 장관, 주(駐) 요르단 한국대사, 전직 요르단 장관 4명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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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향후 중동아프리카 주요 국가에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전무는 “체험 공간과 편의 공간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브랜드샵으로 LG전자의 프리미엄 리더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