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쉐보레 브랜드가 최근 판매에 들어간 '더 넥스트 스파크'의 전국 단위 대규모 체험행사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우선 쉐보레는 지난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한국GM 세르지오 호샤 사장, 마크 코모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 이경애 마케팅 전무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호샤 사장은 1호차 주인공에게 주유 상품권 및 가족 식사권을 전달하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어 열린 밴드 딕펑스의 축하 콘서트에는 많은 인파가 몰려 행사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이진우씨(남.32)는 "순찰 관련 업무를 하다보니 다양한 브랜드의 차량을 경험해볼 수 있었다"며 "이번에 구매한 더 넥스트 스파크는 6살 난 아이와 같이 탈 수 있는 안전한 차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경애 전무는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을 진행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 주행 성능, 안전 성능, 편의성, 경제성으로 무장한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라이프 이즈 풀 오브 스파크(Life is full of Spark)'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고객 체험 마케팅은 시승 및 전시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서울 코엑스, 부산 더 베이 101, 인천 스퀘어원을 비롯해 대구와 대전 등 5대 광역도시 및 각 지역의 트렌디한 명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한국GM 신형 스파크, 경차 최저보험료 책정2015.08.09
- 한국GM, '신형 스파크' 고객체험 마케팅 실시2015.08.09
- 한국GM, '신형 스파크' 효과로 기세등등2015.08.09
- [시승기]'확 바꿨다' 한국GM 신형 스파크2015.08.09
자세한 사항은 더 넥스트 스파크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campaign/the-next-spar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더 넥스트 스파크를 체험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과 CGV 영화 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