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대표 Alice Zhang, 이하 앨리스 창)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디펜스 게임 도와줘! 용사를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도와줘! 용사는 신부족과 오랜 전쟁으로 힘을 잃고 숨어있는 마 부족을 다시 소환해 패권을 쥔 나라 바론이 세계를 지배하면서, 이를 저지하기 위한 용사의 박진감 넘치는 모험을 그린 라인 디펜스 게임이다.
공격형, 방어형, 밸런스형 특징을 가진 영웅과 캐릭터로 효과적인 진형을 구성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별로 개성 있는 2개의 액티브 스킬과 1개의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짜릿한 타격감과 전략플레이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게임에이드는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 물약을 획득할 수 있는 정령성, 대량의 금화를 얻을 수 있는 황금탑, 장비와 합성에 필요한 두루마리를 획득할 수 있는 봉인의 땅과 마법의 숲을 통해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차이나 브릿지 2015 링크데이 개최2015.08.07
- ‘던 오브 워’, 캐릭터 원화 2종 공개2015.08.07
- '던 오브 워', 사전 비공개 테스트 진행2015.08.07
- '던 오브 워', 사전등록 이벤트 돌입2015.08.07
이용자는 상대방을 더 많이 쓰러트려 승리하는(팀데스매치) 통천탑, 각 스테이지별 보스 몬스터들과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도전의 탑 등 풍부한 콘텐츠를 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
스토리를 진행하는 던전 모드를 비롯해 PvP 모드인 ‘경기장’에서 이용자끼리 대전을 펼칠 수 있어 보다 업그레이드 된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