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두의 경영', 공식 출시

게임입력 :2015/08/06 16:57

박소연 기자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모바일 기업 경영시뮬레이션 게임 모두의 경영을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모두의 경영은 기업을 경영해 나갈 때 필요한 요소들을 게임으로 생생하게 풀어낸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게임 속에서 직접 점포개설과 인재채용, 주식투자와 타 기업과의 경쟁 등 현실적인 경영을 경험하는 동시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비서를 뽑을 수도 있다.

모두의 경영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하루 매출 자랑하기, 상업회 자랑하기, 스토어 후기 인증하기의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 경영

먼저 자신의 게임 내 은행계좌와 하루 매출을 공식카페에 인증한 이용자들 중 하루 매출이 특정 금액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서는 라벨라치타 10만원 상품권(1명)과 5만원 상품권(4명)을 제공하는 하루 매출 자랑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업회 자랑하기 이벤트도 공식카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상업회의 대표자가 자신의 상업회 정보가 담겨있는 스크린샷을 올리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코드를 상업회의 회원 수만큼 대표자의 메일로 발송한다.

관련기사

마지막으로 자신이 이용 중인 스토어에 게임 후기를 작성한 뒤 캡처하여 카페 게시판에 인증한 모든 이용자에게 3가지의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는 스토어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자사의 기업 경영시뮬레이션게임 모두의경영이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며 “정식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이벤트 참여와 함께 생생한 기업 경영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