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제공하는 '지메일'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넉넉한 저장 공간에다 편리한 검색 등 장점이 적지 않기 때문이다. 직장인들 중에선 회사 메일 계정을 지메일로 당겨서 받는 사람들도 꽤 많다.
지메일이 편리한 것은 저장용령과 검색 뿐만은 아니다. 각종 관리툴들을 잘 활용하면 한층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나만 몰랐던 IT 이야기'는 이번엔 샐러리맨들의 친구로 떠오른 지메일 활용법을 다룬다. 클린하게 쓸 수 있는 8가지 방법을 통해 지메일을 좀 더 효율적으로 활용해보자.
관련기사
- "머신러닝 기술로 스팸메일 99.9% 차단"2015.07.13
- 구글, G메일에 이모티콘 및 테마 기능 추가2015.07.13
- 지메일 '보내기 취소' 기능, 제대로 쓰려면2015.07.13
- 구글 "지메일 이용자 9억명 돌파"2015.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