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디젤·코란도C 2.2 출시 기념 이벤트

경품 및 바캉스 시승단 모집

카테크입력 :2015/07/09 10:27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디젤과 코란도 C LET 2.2 출시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쌍용차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 및 바캉스 시승단 모집을 포함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I LOV IT! Summer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쌍용차는 전국 전시장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오는 8월 말(31일)까지 전시장 내방 후, 이벤트 응모카드를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티볼리 여행 상품권(2명/300만원 상당) ▲티볼리 여권지갑(50명) ▲티볼리 다이캐스트(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9일(수) 이뤄진다.

온라인을 통한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8월 말(31일)까지 홈페이지에 접속해 티볼리 디젤 관련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양문형 냉장고(1명) ▲티볼리 여권지갑(25명) ▲영화예매권(100명/각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와 같은 9월 9일 진행된다.

쌍용차는 더욱 강력해진 모델들을 시승할 수 있는 바캉스시승단을 모집한다. 오는 22일(수)까지 추첨을 통해 오는 31일(금)부터 8월 5일(수)까지 5박 6일 동안 티볼리 디젤(15대)과 코란도 C LET 2.2(15대) 총 30대를 바캉스 차량으로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27일(월) 이뤄진다.

쌍용차는 전국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행사 및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한다. 서울 상암동 MBC광장을 비롯해 주요 전국 주요 쇼핑몰과 마트, 백화점 등에 티볼리 디젤을 전시하고 신차 알리기에 나설 계획이다.

코란도 C 2.2 LET의 주행성능과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파워업(Power-Up) 시승단 모집도 별도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파워업 시승단은 오는 11일(토)까지 모집하는 1차 시승단을 시작으로 오는 8월까지 4차례에 걸쳐 총 72개 팀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우수 시승기를 작성한 참가자에게 ▲오토캠핑패키지(텐트, 캠핑의자 2개, 테이블/1명) ▲아웃도어 백팩(3명) ▲영화예매권(2매/68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바캉스 시승단 및 파워업 시승단 모집은 만 25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 마이크로사이트(www.gotivoli.com)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