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타즈 빅토리 버서스 플러스, PS4와 PS 비타용 다운로드판 출시

게임입력 :2015/06/25 16:59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S 비타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 제이스타즈 빅토리 버서스 플러스를 오는 29일부터 발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제이스타즈 빅토리 버서스 플러스는 소년 점프 45주년과 V점프 20주년을 기념하여 탄생한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피스, 나루토, 드래곤볼 Z와 은혼, 블리치 같은 인기 만화 및 애니메이션의 캐릭터가 참전하는 대전 격투게임이다. 이용자는 좋아하는 작품의 캐릭터를 직접 조작할 수 있으며, 캐릭터들은 각각의 원작 작품을 기반으로 하는 특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본 작품에는 충실하고 다양한 게임 모드가 준비되어 있다. 점프 히어로들이 모인 꿈의 세계 점프 월드를 무대로 배틀 페스티벌을 펼친다는 어드벤처 모드와 다양한 지역에서 강적들을 연속으로 쓰러뜨려 나가는 빅토리 로드가 있다. 더불어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1인 또는 다른 유저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프리 배틀 및 온라인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색다른 환경에서 펼쳐지는 흥미롭고 박진감 넘치는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제이스타즈 빅토리 버서스 플러스.

특히 이용자는 공격을 통해 쌓을 수 있는 볼티지 파워를 사용하여 특수효과 빅토리 볼티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시간 동안에는 맹공격 타임에 돌입하게 되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다. 또한 2대2 배틀 시스템을 채용하여, 콤비네이션 어택과 같은 전략적인 전투도 가능하다. 애드혹 협력모드와 온라인 대전 등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여 최대 4명까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