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올 1월 선보인 고급형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제품군이 국내 시장에서 지난달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코드제로 제품군이 LG전자의 국내 시장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의 절반에 육박하게 됐다. 또 국내 무선 청소기 시장 판매량 1위 자리도 수성하고 있다.
코드제로는 50만원 이상 고급형(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브랜드로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 침구청소기 ‘코드제로 침구킹’, 로봇청소기 ‘로보킹’ 등으로 구성돼있다.
관련기사
- LG '코드제로 싸이킹' 배터리 5년 무상 보증2015.06.15
- LG “코드제로 청소기로 다이슨 잡는다”2015.06.15
- [르포]"500시간 돌려도 끄떡 없어야 LG 청소기죠"2015.06.15
- LG ‘코드제로 싸이킹’ 거리 청소 이벤트2015.06.15
LG전자는 코드제로 제품군에 자체 개발한 새로운 인버터 모터나 LG화학 리튬이온전지 셀을 이용한 고효율 배터리를 탑재하는 등 차별화를 시도했다.
조성진 LG전자 H&A(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사업본부장 사장은 “선을 없애 편리한 LG ‘코드제로’만의 차원이 다른 가치로 국내 최고의 무선 청소기 브랜드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