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샵윈도, 현대百 팝업스토어 오픈

9~11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서 진행

인터넷입력 :2015/06/08 17:20

네이버(대표 김상헌)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함께 팝업스토어 '네이버 스타일윈도 골목길 패션 산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1층 대행사장 팝업스토어에서는 네이버 샵윈도에 입점돼 있는 25개 트렌드샵의 의류, 가방, 신발, 핸드메이드 소품 등 개인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많은 사람들의 반응을 짧은 시간에 이끌어낼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라며 "이번 행사가 샵윈도에 입점해 있는 중소상공인들에게 매출 뿐만 아니라 고객확보와 매장 브랜딩 차원에서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판매되는 상품들은 행사가 종료된 이후에도 네이버 샵윈도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언제든 만나볼 수 있고, 1:1쇼핑톡과 네이버 페이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는 다양한 선착순 이벤트도 준비됐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웹툰 캐릭터볼펜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라인 캐릭터쿠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고, 스타일윈도 화면을 보여주는 고객에게 무료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정엽 네이버 커머스파트너센터장은 “부산에서 올라온 언띵커블 매장과 같이 다른 지역 고객들과 접하기 어려웠던 각 지역의 중소상공인들이 개인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소상공인들이 네이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많은 기회들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