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이달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명장의 조건’의 비공개 사전 테스트(이하 CBT) 사전등록 모집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엔피게임즈의 2015년 첫 모바일 타이틀 ‘명장의 조건’은 피폐해진 백성들을 구하고자 각지에서 명장들이 일어나게 된다는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용자들은 전사와 책사(법사), 궁수 등 총 3가지 캐릭터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명장의 조건’은 완성도 높은 시스템과 강렬한 전투 재미를 가능케 만드는 다양한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로 RPG의 핵심요소를 강조한 게 특징이다. 장수를 육성하기 위해 필수적인 장비 시스템은 캐릭터 부위 10곳에 착용 가능한 장비들을 강화 및 세련, 보석 장착을 통해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웹게임 '이색',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2015.06.01
- 웹게임 이색, 비공개 테스트 시작2015.06.01
- 무협판타지 '이색', 오는 12일 사전 비공개 테스트 시작2015.06.01
- 이엔피게임즈, 무협판타지 '이색' 첫 공개2015.06.01
CBT 사전등록은 1일부터 CBT 실행 전까지 실시하며 CBT 사전등록 신청자에게는 5천 원 상당의 캐시템이 100% 증정한다.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가 추가로 지급된다.
이엔피게임즈 김지호 PM은 “정식 서비스 전 게임성을 검증함과 동시에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CBT 준비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CBT 진행에 앞서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여 누구보다 먼저 혜택을 받고 게임을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