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메신저: 일월차사전, 사전 등록 이벤트

게임입력 :2015/05/22 18:06

티티유소프트(대표 조은용)는 자사에서 개발중인 고스트메신저: 일월차사전(이하 고스트메신저)의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고스트메신저는 지난해 극장판으로 출시된 스튜디오애니멀(대표 조경훈)의 국산 창작애니메이션 고스트메신저의 IP(지적재산권)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원작 고스트메신저의 세계관에 새로운 이야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한 뒤 고스트메신저가 되어 알 수 없는 음모에 대응하여 싸움을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비쥬얼 노벨을 보는 듯한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스토리 작업은 고스트메신저의 원 감독자인 구봉회 감독과 소설가인 차무진 작가가 함께 작업을 했다.

고스트메신저.

또한 게임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하여 국내 정상급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대거 참여를 하였다.

관련기사

고스트메신저는 오픈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SS급 동료를 얻을 수 있는 소환권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고스트메신저 극장판 블루레이와 강림도령, 바리낭자 등 원작 피규어를 제공한다.

티티유소프트 관계자는 "고스트메신저: 일월차사전은 한국 애니메이션의 자존심을 담고 있는 고스트메신저를 활용한 게임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관련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