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가맹점에 세스코 1개월 무료 지원

선착순 100개 요기요 가맹점

일반입력 :2015/05/11 14:10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대표 나제원)가 가맹 음식점의 위생관리를 돕기 위해 세스코 해충방제 서비스 1개월 비용을 100% 무료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기요 가맹 음식점 중 세스코에 신규 가입하는 선착순 100개 음식점은 세스코 해충방제서비스 비용을 100% 무료 지원 받을 수 있다. 이후 2~4개월차 비용은 20% 할인 받게 된다. 이외에도 모든 요기요 가맹 음식점은 서비스 가입 시 초기 4개월간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요기요와 세스코가 함께 하는 해충방제 서비스 비용 할인 프로모션은 올 연말까지 상시 진행되며, 신청을 원하는 음식점은 요기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관련기사

한편 요기요는 지난 3월 말 위생적이고 안전한 배달음식 문화 정착을 위해 세스코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MOU를 체결했다. 요기요 가맹점 중 세스코 멤버십 사업장에 한해 세스코멤버스 마크를 요기요 앱에 노출하고 있다.

요기요 담당자는 “요기요는 세스코가 갖고 있는 특별하고 전문적인 환경 위생 프로그램을 통해 요기요 가맹점들이 실질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세스코와 함께 배달 음식점의 위생관리를 도와 음식점주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