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이화여자대학교와 연계해 방문 서비스 인력인 ‘코디’ 역량강화 프로그램 ‘제6회 코웨이-이화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자사 서비스전문가인 ‘코디(Coway Lady)’ 및 매트리스 위생전문가인 ‘홈케어 닥터’의 역량 강화 및 비전 수립을 목적으로 이화여자대학교와 공동 개발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전문성 강화 프로그램이다.
50명을 대상으로 지난 9일 입학식부터 오는 7월 11일까지 총 9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교육을 실시하며, ‘신뢰 받는 전문가, 비전 있는 성취인, 가치를 실현하는 고객파트너’를 주제로 서비스, 세일즈 관련 전문 교육과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메이킹 등의 교양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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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에 참가한 이은주 인천관교지국 코디는 “일을 하면서 좋은 환경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설레고 자부심을 느낀다”며 “이번 교육을 토대로 고객들에게 더 전문적인 환경가전 관리와 마음을 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종배 코웨이 환경가전사업본부장은 “코웨이-이화 아카데미를 통해 우수한 조직원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 최고의 서비스전문가를 양성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