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도심 공원 속 포터블 스피커 체험 마케팅

일반입력 :2015/05/10 11:00

송주영 기자

LG전자가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포터블 스피커로 소비자 마음잡기에 나섰다.

10일 LG전자는 포터블 스피커 40대를 마련해 서울시가 주관하는 도심 속 이동형 공원 조성 행사인 ‘무빙파크 캠페인’에 참가했다.

무빙파크 캠페인은 만리재에서 명동까지 이어지는 서울역 고가도로 중 600m 구간을 공원으로 만들어 시민들의 쉼터로 활용하는 행사다.

LG전자는 공원 잔디밭에서 시민들이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LG 포터블 스피커(모델명: NP7550)를 마련했다.

포터블 스피커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IT기기를 블루투스로 연동해 원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스피커 한 대에 스마트기기가 동시에 최대 3대까지 연결된다. 사용자는 하나의 스마트폰에서 노래가 끝나면 자동으로 다른 스마트폰에 있는 노래를 들을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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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포터블 스피커는 20와트(W)의 고출력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하고 ‘듀얼 패시브 레디에이터’를 탑재했다. 음량이 작아도 또렷한 사운드를 구현해 주는 독자 음향기술 ‘오토 사운드 엔진’을 이 제품에 적용했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FD담당 허재철 상무는 “강력하고 품격 있는 사운드에 편의성을 더한 LG 포터블 스피커로 시민들이 도심 속 여유를 즐기는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