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슬립 RPG '시간탐험대', 비공개 시범 테스트 진행

일반입력 :2015/05/07 14:25    수정: 2015/05/07 15:09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신작 모바일 타임슬립 RPG ‘시간탐험대’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시간탐험대’는 동화와 실제 역사를 넘나드는 스토리가 특징인 영웅 수집형 RPG로 시공간을 초월하는 독특한 세계관이 강점이다. 특히 다양한 콘셉트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와 최대 6명으로 구성되는 다양한 파티 조합을 통해 심도 있는 전략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시간탐험대’의 CBT는 오는 13일 오전 11시까지 일주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기존 CBT 참가 신청자들은 문자 메시지를 통해 수신된 게임 다운로드 URL로 접속하면 되며 일반 참여자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시간탐험대 CBT’ 검색 후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CBT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CBT 신청자 전원에게 크리스탈 100개를 지급한다. 또한 CBT 기간 중 라그나로크, 삼국지, 언더월드, 그리스로마 등 각 시대 별 영웅을 최소 1종씩 모아 파티를 구성한 스크린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등록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크리스탈 200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