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디펜스', 레이드 시스템 추가

일반입력 :2015/05/01 14:21    수정: 2015/05/01 14:49

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에 신규 9성 장수와 레이드 시스템 등을 추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삼국지 명장 중 하나인 손권이 두려워했던 명장 9성 첫 번째 장수 장료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삼국지디펜스 이용자가 기다려온 레이드 시스템도 선보였다. ‘거대괴수토벌’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레이드시스템은 나라시스템 이용자들이 각 레벨별 거대 괴수를 잡아 각종 게임포인트를 얻는 방식이다.

이외에도 핫타임 이벤트 시즌3와 주요 장수의 발란스패치, 나라시스템 기능 등도 추가됐다.

관련기사

삼국지디펜스는 적의 공격을 막는 일종의 디펜스 장르로 소설 삼국지 등의 유명 장수가 등장해 볼거리를 자극한다. 이용자는 각 장수와 병사를 육성해 난이도가 다른 스테이지를 공략하면서 재미와 스릴을 느낄 수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각종 게임 매출 및 인기순위 등 각종 상위차트에 올라와 디펜스게임의 열풍을 몰고온 것에 대해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하고 “이번 레이드시스템과 최초 9성 장수 등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