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에 신규 9성 장수와 레이드 시스템 등을 추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삼국지 명장 중 하나인 손권이 두려워했던 명장 9성 첫 번째 장수 장료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삼국지디펜스 이용자가 기다려온 레이드 시스템도 선보였다. ‘거대괴수토벌’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레이드시스템은 나라시스템 이용자들이 각 레벨별 거대 괴수를 잡아 각종 게임포인트를 얻는 방식이다.
이외에도 핫타임 이벤트 시즌3와 주요 장수의 발란스패치, 나라시스템 기능 등도 추가됐다.
관련기사
- 삼국지 디펜스, 앱스토어 통해 글로벌 진출2015.05.01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 MS·아마존·구글 등 AI 인프라 구축에 내년 280조원 쏟아붓는다2024.11.23
- 세계 3대 자동차 대회서 열린 '한일전'…WRC 재팬 랠리 승자는2024.11.23
삼국지디펜스는 적의 공격을 막는 일종의 디펜스 장르로 소설 삼국지 등의 유명 장수가 등장해 볼거리를 자극한다. 이용자는 각 장수와 병사를 육성해 난이도가 다른 스테이지를 공략하면서 재미와 스릴을 느낄 수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각종 게임 매출 및 인기순위 등 각종 상위차트에 올라와 디펜스게임의 열풍을 몰고온 것에 대해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하고 “이번 레이드시스템과 최초 9성 장수 등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