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오리진', 오는 28일 안드로이드 출시

게임입력 :2015/04/21 15:45    수정: 2015/05/20 15:48

웹젠(대표 김태영)은 신작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을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안드로이드 OS를 대상으로 하며 iOS 버전은 추후 추시될 예정이다. ‘뮤 오리진’ 정식서비스는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기존 웹젠 게임회원은 웹젠 통합계정으로도 접속할 수 있다.

웹젠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에서 가장 먼저 ‘4환생’에 도달한 1천명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뮤 오리진’ 한정 고급 패키지를 선물한다.

▲ 뮤 오리진

관련기사

이외에도 공식카페에서는 별점 및 리뷰 이벤트, 팬아트 그리기 이벤트 등이 정식서비스와 함께 시작될 예정이며 게임 내 과제를 달성할 때마다 아이템을 선물하는 게임 내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 및 게임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신청 이벤트’는 서비스 시작 전인 4월 27일까지 계속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