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댄스 게임 '렛츠고 클러빙' 출시

일반입력 :2015/04/14 15:45    수정: 2015/04/14 16:12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렛츠고 클러빙'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음악에 맞춰 캐릭터와 함께 리듬 댄스를 즐기는 '렛츠고 클러빙'은 자체 제작한 클럽 음악과 다양한 노트 액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타격감과 리듬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1000여 종이 넘는 최신 패션 아이템 △나만의 댄스팀을 만들 수 있는 '동료 시스템' △최대 3명의 백댄서와 함께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는 '스테이지 모드' △무작위로 매칭된 이용자와 춤 대결을 벌이는 '배틀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적용해 극대화된 리듬 댄스 게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관련기사

다른 이용자와의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제공되는 '마이룸'에서는 친구 방문, 방명록 관리 등을 통해 인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매주 인기도 랭킹에 따라 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차등 지급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온 몸을 들썩이게 하는 리듬감과 경쾌함을 갖춘 '렛츠고 클러빙'은 자칫 나른해지기 쉬운 봄 날 큰 활력소가 되어줄 게임이라며, 2015년 리듬 댄스 게임의 새로운 돌풍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와 꾸준한 업데이트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