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트레이스, 국내 APM 사업 총판 영입

일반입력 :2015/04/13 15:18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APM)분야 업체 다이나트레이스는 기업용 솔루션 및 시스템통합(SI) 업체 유니포인트를 새로운 총판으로 영입한다고 밝혔다.

다이나트레이스는 최근 클라우드, 모바일, 빅데이터 등 새로운 IT 인프라의 등장으로 애플리케이션 관리가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맞춤화된 APM 솔루션을 제공 받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신규 총판을 영입하고 국내 APM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다이나트레이스는 현재 총판 유니포인트를 비롯해 12곳의 리셀러 파트너와 합력하고 있다.

다이나트레이스는 파트너사의 역량 강화를 위해 상시적인 총판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시장 별 영업 전략을 수립하는 한편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총판사들의 다양한 판매 활로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안국필 유니포인트 사장은 “다이나트레이스 솔루션 공급으로 고객에게 APM 솔루션의 품질 향상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양사의 협력관계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티브 잡슨 다이나트레이스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은 “다이나트레이스는 채널 파트너의 역량 강화를 통해 궁극적으로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양사의 영업망을 적극 활용하고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등 APM 시장에서의 점유율 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