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정식 서비스 시작

일반입력 :2015/04/10 17:36    수정: 2015/04/10 17:37

박소연 기자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한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SEED’ 등 다양한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를 수집해 자신만의 부대를 육성해 나가는 멀티플레이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아무로 레이’, ‘샤아 아즈나블’ 등 원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파일럿을 비롯해 ‘건담’, ‘자쿠’ 등 1천500여 종의 모빌슈트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선호에 따라 시리즈 또는 캐릭터 별로 자유롭게 부대를 구성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 2013년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400만 다운로드 돌파,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뒀다.

액토즈게임즈는 내달 6일까지 해당 게임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튜토리얼을 완료한 이용자 전원에게 ‘MS건담 엑시아(Rare+)’, ‘골드 뽑기권’, ‘EN회복약’ 등이 포함된 패키지 아이템을 100% 선물한다.

또한 특정 레벨 이상 거점 레벨을 올린 이용자에게 ‘전함 도미니온(Rare)’, ‘MS 백식-메가 바주카 런쳐(Super Rare)’ 등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중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 SEED’ 등의 시나리오 퀘스트를 클리어 한 이용자에게 ‘라크스 클라인(Rare+)’, ‘세이라 마스(Rare+)’ 등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친구의 고유 ID를 추천인으로 입력하고 게임에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MS 샤아 전용 자쿠II (Rare)’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액토즈게임즈 이우영 팀장은 “많은 분들의 기대와 관심 속에 드디어 국내에 해당 게임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 게임을 통해 많은 분들이 원작 애니메이션의 향수와 감동을 다시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