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전자문서 서비스 브랜드 통합 변경

일반입력 :2015/04/05 09:49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전자세금계산서, 전자계약, 전자 수발주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U+ 비즈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브랜드명을 ‘U+ 비즈 전자문서’로 통합 변경하고, 중소기업의 종이 없는 업무환경 조성을 위한 전자문서 종합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U+비즈 전자문서는 ▲전자세금계산서 ▲전자계약 ▲전자견적 ▲전자 수발주 등 기업 간 계약에서부터 견적과 발주, 계산서 발행까지 하나의 사이트에서 원 스톱으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기업 업무에 필요한 오프라인 문서를 인터넷 상에서 손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해 제공하는 전자문서 종합 서비스로, 특히 유통 제조 업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필요한 문서 발행과 관리는 물론 기업의 상품 재고까지 관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용자들의 편의성 증대와 기업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사무 자동화와 페이퍼리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최기무 LG유플러스 솔루션 IoT사업 담당 상무는 “초기 구축 비용 부담으로 전자 문서 솔루션 도입이 힘들었던 중소기업들도 U+비즈 전자문서를 이용하면 비용절감은 물론 업무 생산성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브랜드 런칭을 계기로 향후 전자입찰, 전자공문, 모바일 문서 서비스 등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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