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케이블, 서울패션위크 VoD 무료 제공

일반입력 :2015/03/26 10:03

케이블TV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대표 최정우)는 케이블 TV 채널인 현대미디어 ‘트렌디(TRENDY) 채널’과 제휴를 맺고 ‘2015 F/W 서울패션위크’ 패션쇼를 케이블 TV VOD로 무료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패션위크는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에 이은 세계 5대 패션위크를 목표로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패션 축제다.

‘2015 F/W 서울패션위크’는 이상봉, 장광효, 스티브J&요니P 등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와 장윤주, 이수혁, 김원중 등 국내 최고의 모델이 참가했다. 또한, 국내 패션 피플이 주목하는 행사인 만큼 배우 차승원, 방송인 양동근, 가수 타이미, 아웃사이더와 같은 다양한 유명인들이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관련기사

홈초이스는 케이블TV VOD를 통해 ‘2015 서울패션위크’의 패션쇼 총 84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홈초이스 관계자는 “이번 서울패션위크는 국내 디자이너들의 남다른 개성과 다채로운 디자인, 그리고 패션 모델 못지 않은 유명인들이 출몰하는 재미를 더해 업계 관계자는 물론 패션피플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라며 “이번 무료 서비스는 아쉽게 서울패션위크를 방문하지 못한 많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