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PC 온라인 MMORPG '이카루스'의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와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
이번 이벤트는 ▲‘확~바뀐! 영웅의 선물상자’ ▲‘함께하면 던전이 쉬워진다’ ▲‘친구 찾고! 엘로라를 얻어라!’ 등 총 3종이다.
특정 레벨에 따라 필수 아이템과 ‘고급 영웅의 선물상자’를 선물하는 ‘확~바뀐! 영웅의 선물상자’ 이벤트는 휴면 이용자들과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함께하면 던전이 쉬워진다’는 하카나스 직할령에 있는 3종의 전설 던전을 저레벨 캐릭터와 함께 완료하면 ‘마법사회의 보물열쇠’와 다양한 혜택의 버프 물약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마법사회의 보물열쇠’를 이용해 던전에 생성된 보물 상자를 열면, ‘봉인된 카라샤 장비’, ‘찬란한 선도자 무기 및 방어구’, ‘전설 펠로우 징표’ 등 강력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이카루스, 펠로우를 모으면 보상 '팍팍'2015.03.11
- ‘검은사막’을 막아라…견제나선 인기 게임2015.03.11
- MMORPG '이카루스', 일본 진출한다2015.03.11
- 겨울 맞은 게임계, 신작 VS 구작 경쟁2015.03.11
‘친구 찾고! 엘로라를 얻어라!’ 이벤트는 41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가 휴면 계정의 40레벨 이하 친구를 초대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엘로라의 액세서리’를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이에 더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각종 버프 혜택이 주어지는 빨강, 주황, 노랑, 초록 사탕을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조합을 통해 더욱 강력한 버프를 얻을 수 있는 파란, 보라, 무지개 사탕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