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대표 김상헌)는 최근 독일에서 진행된 세계 3대 디자인상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8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네이버는 5년 연속으로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주목을 받았다.
네이버는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의 총 8개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특히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 및 동영상을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토스'를 비롯, 모바일 서비스 경험 개선 프로젝트인 모바일·태블릿 증권 서비스 UX와 네이버 반응형 지도 서비스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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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네이버 기업 다이어리 세트는 물론 네이버 사옥 그린팩토리에 위치한 ‘네이버 라이브러리’, 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SDF) 네이버 체험 부스 등 브랜드 제품과 공간 디자인 영역에서도 고른 수상작을 배출했다.
특히 ‘네이버 라이브러리’와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네이버 체험 부스는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DEA, 레드닷어워드, iF디자인어워드까지 모두 수상하며 디자인 파워를 과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