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잉, 연인 위한 고급 레스토랑·호텔 할인

일식 프로모션·그랜드하얏트서울 아이스링크 할인

일반입력 :2015/02/16 18:27

프리미엄 레스토랑 검색·예약 서비스인 포잉이 막바지 겨울을 맞아 연인들을 위한 다채로운 고급 레스토랑·호텔과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유명 레스토랑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테마의 요리를 선보이는 '포잉 고메 스페셜' 프로모션이 가이세키(연회 요리) 레스토랑 '쥬안'과 만난다.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일본의 정식 요리인 '가이세키 포잉 디너 코스' 메뉴와 여기에 가장 적합한 주류를 추천해주는 사케 페어링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쥬안의 시무라 류이치 세프는 일본 최고의 가이세키 레스토랑인 제니아 출신이다. 포잉 고객을 위해 일본 고유의 가이세키 맛을 그대로 구현하는 코스 메뉴와 함께 지금까지 한국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다양한 종류의 사케 페어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잉 고매 스페셜은 국내 최고의 레스토랑과 제휴해 매번 새로운 테마의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장기 이벤트다. 매월 최고의 식당들과 함께 수준 높은 외식 문화를 찾는 이들에게 새로운 식문화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파인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르모니움'과 협업해 우리나라의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를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2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포잉 스마트폰 앱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관련기사

한편 포잉은 겨울 데이트 장소로 적격인 호텔 아이스링크장 프로모션인 '로맨틱 윈터 나이트'도 실시한다. 28일까지 포잉을 통해 그랜드하얏트서울 아이스링크 예약 시 입장권 및 스케이트 대여료를 주중에는 최대 20~50%, 주말 및 공휴일에는 최대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그랜드하얏트서울 대표 라운지 바인 'JJ마호니스'에서 당일 음료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원걸 포잉 콘텐츠전략 매니저는 “더욱 많은 분들에게 파인 다이닝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일본 정통 가이세키를 경험해볼 수 있는 최고의 일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함께 진행되는 그랜드하얏트서울 아이스링크 행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