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엘로아',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일반입력 :2015/02/16 11:16    수정: 2015/02/16 11:20

박소연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엔픽소프트가 개발한 ‘엘로아’에 초월레벨, 랭크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엘로아’는 판타지 콘셉트와 방대한 콘텐츠를 동시에 갖춘 MMORPG로 탄탄한 게임성과 화려한 액션성이 특징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도입되는 ‘초월레벨’은 최고 레벨 이후에 얻는 경험치를 캐릭터 강화에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용자들은 공격, 방어, 전투태세, 속성적중, 속성방어 등 5가지로 구분된 능력치를 원하는 방향대로 강화할 수 있다.

관련기사

‘랭크전’ 프리시즌도 시작된다. ‘랭크전’은 ‘피의격전지’와 ‘명예의격전지’에서의 한달 간 전투 결과를 합산해 순위를 정하는 대회로 정해진 시간에 알림 아이콘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 시 획득한 용맹지수에 따라 총 7개의 등급으로 나뉘며 등급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초월레벨은 이용자가 원하는 능력치를 선택해 강화할 수 있는 만큼 새로운 성장의 재미를 제공 할 것”이라며 “랭크전의 경우 이용자 활성화를 위한 프리시즌 기간을 가진 후 내달 중 정식 시즌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