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올마이티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퍼즐 게임 ‘폴라폴라’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폴라폴라’는 동일한 색깔의 블록을 3개 이상 이을 경우에 생성되는 발사체를 이용해 몬스터를 공격하고 이를 통해 점수를 쌓는 방식의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주어진 시간 내에 기록한 점수로 친구들과 경쟁하게 되며 각종 특수 능력을 가진 귀여운 동물 영웅 캐릭터와 아이템을 활용할 경우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게임 출시 일까지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예약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고급 영웅 뽑기권, 진주(게임재화) 50개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페이지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매일 무료로 타로점을 보며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 2015년 ‘온라인 게임 사업’ 청신호2015.02.03
- 넷마블 '엘로아', 신규 서버 '루에나' 추가2015.02.03
- 기대작 '레이븐', 신규 캐릭터 이미지 공개2015.02.03
- 사업 확장 시도하는 게임 업체들, 성공가능성은?2015.02.03
이와 함께 페이스북에 ‘폴라폴라’와 북극에 대한 응원 글을 남기는 이용자들 중 77명을 뽑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폴라폴라’는 재미난 이름처럼 큰 즐거움을 담고 있는 게임”이라며 “게임 규칙과 조작법도 간단해 온 가족이 모여 즐기기에 제격인 만큼 새로운 국민 게임의 탄생을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