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오브 갓', 비공개 테스트 실시

일반입력 :2015/02/02 14:23    수정: 2015/02/02 14:25

박소연 기자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모바일 전략 RPG ‘블레이드 오브 갓'이 출시에 앞서 사전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블레이드 오브 갓'은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방대한 시나리오에 드라마틱한 연출을 더한 모바일 게임으로 1천여 종의 펫과 100가지가 넘는 스킬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번 CBT는 ‘블레이드 오브 갓’의 정식 출시에 앞서 주요 콘텐츠 재미를 검증하고, 밸런스와 서버 안정성을 테스트하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보다 완벽한 환경에서 출시될 수 있도록 테스트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 및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블레이드 오브 갓’은 CBT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플레이 리뷰를 공식 카페에 남기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3만원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특히 CBT기간 동안 2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아이템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정식 서비스 시 유저분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게임을 점검해보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CBT 기간 동안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애정 어린 조언도 아끼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