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모바일 블레이드 RPG '천상검:강호의 역습(이하 천상검)'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천상검은 검을 향한 영웅들의 반란을 판타지적 색채로 풀어내며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모바일 블레이드 RPG다. MMORPG의 기본 요소에 가상 조이스틱을 통한 손쉬운 조작과 시원한 전투 액션을 느낄 수 있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선사한다.
라인콩코리아는 천상검 이용자들의 즐거운 귀경길을 기원하고자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천상공 공식 카페에 사연을 남기는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벤츠 키홀더와 5만 원 상당의 아이템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여 파티 던전을 진행한 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한가위 아이템'과 '송편 아이템'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5레벨 보석과 6레벨 보석, 영력, 극선마 등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 가능한 루비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관련기사
- 中 라인콩, 한국 시장 진출2014.09.04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윤명진 네오플 대표 "던파 페스티벌 허위 폭발물 신고...그냥 넘어가지 않을 것"2024.11.23
- "실시간 컨콜까지 가능해졌다"…퍼플렉시티 움직임에 구글 '사면초가'2024.11.23
라인콩코리아는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타 이용자와 함께 강강술래를 즐기는 장면을 공식 카페에 인증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천상검이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으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길어진 연휴 동안 천상검과 함께 지루할 틈 없는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